메뉴 건너뛰기

CBI

Client Testimonials

저는 미국에 온지 거이 이십년만에 홍성유변호사님을 통해서 영주권을 받았습니다. 17년전 미국에 오자마자 영주권신청을 했던 첫번째 이민법 변호사에게 사기를 당하고 몇년후 다른 변호사에게 두번째 사기를 당했습니다. 그이후로는 이민법 변호사들을 믿지 못했습니다. 

그러던와중 아는 지인을 통해 홍성유 변호사님께 상담하게 됬고, 인간적인 신뢰와 믿음이 생겨 케이스를 맡기게 되었습니다. 일을 맡긴후로 영주권신청도 굉장히 신속하게 처리해주셔서 인터뷰날짜도 빨리 잡혔었습니다. 케이스를 맡긴후에도 궁금한 사항이 있었을때 통화가 힘들지않았고 전화상으로도 자세히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인터뷰 날짜가 다가오면서 긴장도 많이 됬지만, 변호사님이 편하게 인터뷰에 임할수있도록 꼼꼼히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인터뷰 날짜가 잡히고 한번 미팅을 했었는데, 그때 뵜던 변호사님은 손님에 대한 애착과 케이스에대한 책임감과 열정이 정말 강해보였습니다. 

인터뷰 당일, 변호사님이 서류를 꼼꼼히 준비하신덕분에 immigration officer 도 질문을 별로 하지 않았고, 또 서류를 읽어보더니 준비를 너무 잘해와서 물어볼게 없다고 하더군요. 그이후에 정말 얼마안되 영주권이 나왔구요. 제 케이스의 처음과 끝까지 친절하고 또한 제가 미처 신경쓰지못한 부분까지 체크해가면서 일해주신 홍성유 변호사님, 적극 추천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2 이지영
» S.A.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위로